Global Leader DHHI Co.,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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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HI 의 발전설비 사업은 꾸준한 기술개발, 우수한 기술진 확보, 끊임없는 업무 시스템의 개선을 통해
높은 수준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Introduction
  • Major Experience List

단일 샤프트 복합 사이클 플랜트는 가스 터빈과 공통 발전기를 구동하는 증기 터빈으로 구성됩니다. 다축 혼합 사이클 플랜트에서 각 가스 터빈과 각 증기 터빈에는 자체 발전기가 있습니다. 단일 샤프트 설계는 가스 및 증기 터빈이 자체 발전기를 보유하는 경우보다 약간 적은 초기 비용과 약간 더 나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다중 샤프트 설계는 2 개 이상의 가스 터빈이 단일 증기 터빈과 연동하여 작동 할 수있게하며, 이는 단일 샤프트 유닛보다 경제적 일 수 있습니다.
단일 축 복합 사이클 발전소의 주요 단점은 증기 터빈, 응축기 및 응축 시스템의 수 (아마도 냉각탑 및 순환 수 시스템의 수)가 가스 터빈의 수와 일치하도록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다중 축 복합 사이클 발전소의 경우 최대 3 개의 가스 터빈 용 스팀 터빈, 응축기 및 나머지 히트 싱크가 하나만 있습니다. 그들의 크기 만 증가합니다. 하나의 커다란 증기 터빈과 방열판 만 있으면 규모의 경제로 인해 비용이 낮아집니다. 더 큰 증기 터빈은 또한 더 높은 압력의 사용을 허용하고보다 효율적인 증기 사이클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전체 플랜트 크기 및 관련 가스 터빈 수는 단일 샤프트 복합 사이클 발전소 또는 다중 샤프트 복합 사이클 발전소가 더 경제적인지에 큰 영향을 미친다.
복합 사이클 시스템은 단일 샤프트 및 멀티 샤프트 구성을 포함합니다. 단일 축 시스템은 하나의 가스 터빈, 하나의 증기 터빈, 하나의 발전기 및 하나의 열 회수 증기 발생기 (HRSG)로 구성되며 가스 터빈과 증기 터빈은 단일 발전기에 직렬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단일 축 배열의 주요 장점은 작동 단순성, 설치 공간 및 설치 비용 감소입니다. 그러나 단일 샤프트 배열은 다축 블록보다 융통성과 동등한 신뢰성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동 또는 가스 터빈의 간단한 사이클 작동을 위해 싱크로 - 셀프 - 시프 팅 (SSS) 클러치를 사용하여 분리 할 수있는 스팀 터빈을 추가로 운영 할 수있는 유연성이 제공됩니다.
다축 시스템은 공통 헤더를 통해 별도의 단일 증기 터빈 - 발전기에 증기를 공급하는 하나 이상의 가스 터빈 - 발전기 및 HRSG를 보유합니다. 전체 투자 측면에서 다축 시스템은 비용면에서 약 5 % 더 높습니다.
단일 및 다중 압력 비 재가열 증기 사이클은 약 540 ° C 이하의 정격 배기 가스 온도를 갖는 가스 터빈이 장착 된 복합 사이클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특정 적용에 대한 단일 또는 다중 압력 스팀 사이클의 선택은 플랜트 설치 비용, 연료 비용 및 품질, 플랜트 듀티 사이클 및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을 고려한 경제성 평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다중 압력 재가열 증기 사이클은 약 600 ° C의 정격 배기 가스 온도를 갖는 가스 터빈과 함께 복합 사이클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가장 효율적인 발전주기는 모듈화 된 사전 설계된 구성 요소가있는 비순환 HRSG가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소진되지 않은 스팀 사이클은 또한 최저 비용입니다. 보충 연소 복합 사이클 시스템은 특정 용도로 제공됩니다.
열병합 발전 복합 시스템의 주요 관심 영역은 비 연소 및 보충 증기 사이클이있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광범위한 열 에너지 대 전력 비율을 제공하며 열에너지 및 전력 시스템을위한 제품 라인에서 다루는 열에너지 성능 및 발전 범위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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