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 DHHI Co.,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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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HI 의 발전설비 사업은 꾸준한 기술개발, 우수한 기술진 확보, 끊임없는 업무 시스템의 개선을 통해
높은 수준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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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터빈 작동 원리
가스 터빈 엔진은 연소실에서 연료를 태우고 고압 증기가 증기 터빈을 구동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터빈을 구동하기 위해 빠른 유동 연소 가스를 사용하여 동력을 얻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큰 차이점은 가스 터빈이 동일한 샤프트에 장착 된 공기 압축기로 작동하는 두 번째 터빈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기 터빈 (압축기)은 공기를 끌어 들여 압축하고 고압으로 연소실로 공급하여 연소하는 불꽃의 강도를 증가시킵니다.
긍정적인 피드백 메커니즘입니다. 가스 터빈의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압축기가 연소실을 통해 더 많은 공기를 강제로 분사하게되어 더 높은 고온의 고온 가스를 가스 터빈으로 보내는 연료의 연소율을 높여 속도를 더욱 높입니다. 제어되지 않는 연소는 터빈에 공급되는 연료의 양을 제한하는 연료 공급 라인의 제어에 의해 방지되어 속도를 제한합니다.
가스 터빈에서 사용되는 열역학적 공정은 Brayton cycle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기계의 입력과 출력 사이의 작동 유체의 온도차를 증가시켜 효율을 최대화하는 Carnot 사이클 과 유사하게 Brayton 사이클 효율은 기계의 압력 차를 증가시켜 최대화됩니다. 가스 터빈은 압축기, 연소기 및 터빈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작동 유체, 공기는 ​​압축기에서 압축되고 (단열 압축 - 열 손실 또는 열 손실 없음), 연료와 혼합되고 연소실에서 일정한 압력 조건 (일정한 압력의 열 부가) 하에서 연소기에 의해 연소됩니다. 생성 된 고온의 가스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터빈을 통해 팽창합니다 (단열 확장). 터빈에서 생성되는 동력의 대부분은 압축기를 작동시키는 데 사용되며 나머지는 보조 장비를 가동하고 유용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가 재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사이클 시스템의 네 번째 단계 인 작동 유체 냉각이 생략되므로 시스템은 개방형 시스템입니다.가스 터빈은 무게 대비 중량이 매우 높으며 동일한 동력의 내연 기관보다 가볍고 작습니다. 엔진을 왕복동하는 것보다 기계적으로 간단하지만 고속 및 고온 작동 특성에는 고정밀 부품과 이국적인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제조 비용이 비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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